당화이 대표 WLIN INSPIRE(국제 여성지도자 연맹)의 회장으로 임명

  • Bestland
  • 26/05/2020
  • 926

지난 5월 21일, WLIN INSPIRE 차기 이사회 발표와 1년간의 활동을 정리하기 위해 제2기 신임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 행사는 여성 지도자들이 Covid – 19로 인해 3개월 만에 재회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참가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남겼다. 또 WLIN INSPIRE는 이날 미즈 후임자를 공식 발표했다. Pham Quynh Giang은 제2기 WLIN INSPIRE 신임 의장에 베스트랜드 당화이 대표가 임명되었다.

 2019년 6월 설립된 WLIN INSPIRE는 Pham Quynh Giang 회장 및 운영진이 주도하여 수많은 눈에 띄는 행사와 함께 활기찬 한 해를 보냈으며, 보다 많은 여성 리더들이 잘 연결되고 함께 할 수 있는 의미 있는일을 진행하였다.

 WLIN INSPIRE의 신임 회장 출범식에는 WLIN City 사장 인 Bui Thi Bach Hai 법학 석사가 참석, 호치민, Thanh Nien 출판사 부국장; 기업가 주자 인 Hoang Thi Ngoc Nguyen-WLIN Charming Club 창립자, Les Sam Beauty Clinic & Spa 창립자; 슈퍼 모델 Vu Thu Phuong-WLIN New Fashion Club의 회장, Phuong Hoang Viet 그룹의 총책임자, WLIN Partners, 집행 이사회, WLIN INSPIRE 회원이 참여 하였으며, WLIN INSPIRE의 앰배서더-배우 Thanh Thuy-Thanh Thuy Entertainment and Art Company의 디렉터가 행사를 축하하였다.

 

제2기 WLIN INSPIRE 의장 출범식은 국제여성지도자네트워크(WLIN Global) 소속 여성 지도자 50여 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이뤄졌다.

당화이 대표는 베트남의 신뢰받는 여성 기업가이며, 공동체 활동에 매우 관심이 많고 항상 정열적이고, 열정적이라고 평가받았다. 당화이는 비즈니스 커뮤니티, 특히 부동산 부문에서 친숙한 얼굴로, 그녀는 부동산 업계에서 11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강력한 여성 오너 중 한 명으로 그녀는 베트남에 6 개 사무소와 한국에 3 개 사무소를 두고있으며, 최근 베스트 홈이라는 인테리어 회사를 설립하여 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행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한국 기술과 접목된 고급스러운 에스테틱 피부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앤스킨케어(Ann Skincare _ 호찌민 4 개 지점)의 설립자 겸 CEO로 사업 영역을 넓혀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당화이 대표는 손님들로부터 축하 꽃다발을 받으며 “내 삶을 만지는 사람은 언제나 따뜻함과 행복을 받고, 그들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며, 매일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를 바랍니다. 저는 INSPIRE를 좋아합니다.이 클럽의 응집력 있고 널리 퍼져있는 가치를 좋아합니다. 저의 작은 공헌으로 INSPIRE가 성공적인 여성 리더들이 더 풍요롭고 행복하게 나눌 수있는 곳이되기를 바랍니다.” 라고 말했다.2기 신임 WLIN INSPIRE 회장 취임식은 예상을 뛰어넘는 성공으로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