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verly Solari – 빈홈 그랜드 파크

The Beverly Solari – 빈홈 그랜드 파크

Tháng Năm 11,2022

THE BEVERLY SOLARI 

완전한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로 생활하며 정상을 지배합니다

더 비버리 솔라리

프로잭트 개요

프로젝트명 빈홈 그랜드 파크 – 더 비버리 솔라리
시행사 빈홈
위치 호찌민 9군 빈홈 그랜드 파크
면적 8,7ha
세대수 26~39층 13개동
룸타입 스튜디오, 아파트, 듀플렉스, 펜하우스, 숍하우스
분양가 (VAT미포함) 5,500만 VND/m2 (한화: 평당 약305만원)
완공시기 2023년
청약금청약금 5천만동
기타 고급 호텔 컨셉의 실내 인테리어

벽, 바닥, 화장실, 싱크대(인덕션, 오븐 포함) 기본 설치

분양 프로모션: 인수인계 후 60개월간 관리비 무료

프로젝트 컨셉

american style apartment

AMERICAN STYLE APARTMENT

The Beverly Solari는 미국 서부 해안도시의 상징물인 독수리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건설이 되고 있으며, 할리우드의 현대적 라이프 노하우를 제공하고 친환경 표준 고급 리조트를 온전히 계승합니다. The Beverly Solari는 저명한 부동산 개발 전문가들이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Home, Holiday, Heaven”을 컨셉으로 개발된 Vinhomes Grand Park는 지능형 관리 플랫품을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The Beverly Solari는 할리우드 라이프 스타임을 가질 미국 서부 해안의 이름에서 유리되었고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쇼핑타운이 건설되고 아름다운 인공해변과 정원이 있어 여류롭고, 풍요로운 삶을 경험하게 할 것입니다.

Welcome Convenience

1. 36ha의 그랜드 파크 공원

36ha의 그랜드 파크 공원

2. 남쪽에서 가장 큰 Vincom Mega Mall 옆에 위치 – Thu Duc City의 새로운 금융,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입니다.

남쪽에서 가장 큰

3. 독특한 디자인이 있는 Globden Eagle Square 는 Vinhomes Grand Park에서 처음 등장한 자랑스럽고 자유주의적인 미국, 권위 및 엘리트의 장엄한 독수리 상징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이 있는

4. 로데오 쇼핑 대로는 500m가 넘는 길이로 3개 구역에 걸쳐 미국적 특징으로 활기차고 번화합니다.

로데오 쇼핑 대로는

5. 빈스쿨 국제학교(K~12)

빈스쿨 국제학교(K~12)

6. 빈맥 국제 병원

빈맥 국제 병원

7. Vinbus Depot

Vinbus Depot

A Signature Compound Residence

A Signature Compound Residence

The Beverly Solari 는 현대적인 건축과 자연 경관을 결합하여 주민에게 자신의 거주 지녁에서 가장 편리하고 편안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것을 위해 The Bervely Solari는 미국 서부 해안의 최첨단 시설을 갖추며 야외 수영장, 휴식 좌석 등 야외 시설과 함께 녹지 풍경은 주민에게 휴식을 제공하고 녹지 공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A Signature Compound Residence

A Landscape For Life

Impeccable Interior Design

집 바로 아래에 있는 미국 서부 해안 그타일이 넘치는 매우 독특한 내부 풍경을 가집니다. 자연미는 도시민의 건강을 고려한 것이며 현대적이고 평화로운 삶의 풍경입니다. 3개의 독특한 야외 수영장은 자연의 숨결을 느끼며 이상적인 공간에서 매일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별한 외부 및 인접 시설과 결합된 다양한 내부가 있으니 The Beverly Solari의 뛰어난 주민 커뮤니티에 독특한 특권을 제공합니다.

 

Impeccable Interior Design

Impeccable Interior Design

The Beverly Solari는 명망 있는 주인이 상류층 풍의 호화로운 시설을 쉽게 누릴 뿐만 아니라 유명 브랜드에서 수입한 인테리어를 갖춰 최고급 리조트 체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한 Loughe 로비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부터 온전함과 섬세함 느낄 수 있습니다.  각 아파트 내부의 상쾌한 햇살, 맑은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 카카오톡: bestland20
  • Email: [email protected]
  • Website: www.bestlandvietnam.com
  • 프로젝트 주소: Ho Chi Minh City, Thu Duc  City

(Long Binh구 및 Long Thanh My , Phuoc Thien 주거지역 및 공원)

  • 거래 센터 주소: Ho Chi Minh City, Thu Duc  City Thao Dien

(Hanoi도로 161, 빈콤 메가몰 타오디엔, 3, L4 -01 (N401)  L3 – 01 (N301)

 

Related News

골프 연습장이 Vinhomes Grand Park에 개설됩니다. ️
by Best Group Th1 4 2024
⛳ 빈홈 그랜드 파크의 편의 시설 “컬렉션”을 추가하는 동시에 신체 훈련 또한 장려하여 지역 사회,...
더보기 >>
“Shop the Oasis – 무역 장소 – 가치 있는 보물”.
by Best Group Th12 15 2023
“Shop the Oasis – 무역 장소 – 가치 있는 보물”. 2023년 12월 16일 이벤트를 기대해주세요...
더보기 >>
빈홈스 그랜드 파크에서 가장 럭셔리한 아파트 매매 개시 – BEVERLY 프로젝트
by Best Group Th12 13 2023
다양한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춘 대도시 중심부에 위치: “✔️ 동남아 최대 36ha 공원 맞은편 ✔️...
더보기 >>
LIGHT UP GRAND PARK – 빈홈스 그랜드 파크에서의 화려한 연말 축제
by Best Group Th12 2 2023
🎯 Amazing Grand Park 활동 시리즈의 성공을 이어받아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받은 빈홈스 그랜드 파크가...
더보기 >>